FAQ 12

아람키즈 본사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시~1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아람키즈 도서의 모든 본문과 그림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다른 책에 사용할 수 없으며, 아람키즈와 에이전시를 통해 작가와 협의할 수 있습니다.

물려받으신 상품 및 중고상품은 AS가 불가하며, 보상판매 또한 하지 않습니다.

본사에서 계약된 곳에서 도서를 구매하신 경우, 정품 등록은 구매처에서 직접 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는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품 등록 여부는 본사 고객센터(1644-4521)에서 확인이 가능하시고, 정품 구입 여부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구입하신 구매처로 연락하셔서 확인해 주세요.

아람키즈에서 발행하는 모든 도서는 SET 구성인 전집으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제조사인 세이펜 회사 고객센터(1588-0593)로 전화 주시거나 세이펜 홈페이지의 1:1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세이펜 홈페이지(www.saypen.com)에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본사에서는 고객님의 정품 번호와는 무관하게 본사에 정보 등록 여부를 확인하여 AS 처리가 진행됩니다.

본사와 계약된 매장에서 구매하신 고객은 본사에 정보 등록이 되어 있어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입하신 정보가 본사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비등록 고객일 경우 모든 AS가 불가합니다.

파손이나 누락 건이 있으실 경우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본사 고객센터(1644-4521)로 연락 주시면 접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기간이 지나실 경우 유상으로 접수됩니다.

제품이 거꾸로 제본되어 있다거나 인쇄 불량으로 글씨가 겹쳐져 있거나 페이지 누락이나 중복 등 책을 읽기에 어려움이 있을 시 구입 후 1년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고객 부주의로 제품이 손상, 분실되었을 경우 정품으로 구입해 주신 내역이 확인되면 1회 유상구입으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특별한 조작북이나 사운드북의 경우 구매 후 기간이 오래 지나지 않으셨어도 사용 이후의 AS는유상으로만 가능합니다.

구입 내역이 본사 전산에 등록되지 않은 비등록 고객일 경우 모든 AS가 불가합니다.